‘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by NAVY posted Jul 3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나의 아저씨괴물신인 안승균, 올해만 작품 다섯편...최다작 배우 등극!

 

 px3ffm6i8.jpg

(사진제공=PF엔터테인먼트)

 

 

괴물신인안승균이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괜찮아에 이어 사전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에도 캐스팅돼, 폭염 속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지난 5월에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안(아이유)의 소울메이트 송기범 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드라마 종영 후 바로 연극 무대에 섰다. 국립극단이 기획한 죽고 싶지 않아무대에 선 것. 또한 연극이 끝나기 전 이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에 출연이 확정됐으며, 9월 개막하는 연극 에쿠우스에서는 전박찬과 더블 캐스팅돼 하반기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2018년 현재까지 다섯 작품에서 활동하게 된 셈.

 

소속사 PF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의 연기를 인상 깊게 본 드라마, 영화, 연극 관계자들이 안승균을 눈여겨보고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아마 하반기는 물론 내년 상반기까지 쉼 없이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이어갈 것 같다. 본인도 휴식보다는 연기에 목말라 있어서 올해 최다작 배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안승균은 주인공의 극중 주요 공간이 될 무대디자인 회사 채움의 막내 진현역을 맡았다. 밝고 귀여운 성격의 분위기 메이커로 남자면서도 애교 많고 살가운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다. 일도 연애도 매사에 의욕적이고 긍정적인 그러면서도 붐치키 댑~’을 외치는 힙합정신의 인물이기도 하다.

  

또 다른 작품, ‘계룡선녀전에서는 생물학 연구실의 막내 오경식역을 맡아 연구원 조교 선배와 교수님을 잘 따르지만 일에 있어서는 조금은 서툰, 푼수 끼도 있지만 의리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연극 뮤지컬 댄스 등 각종 퍼포먼스에 능한 재주꾼으로 소문난 안승균은 중고등학생 시절 댄스 동아리 활동을 하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로 전향했다. 연극 렛미인으로 데뷔한 3년차 연기자이지만, 드라마, 연극, 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각광받고 있는 무서운 괴물 신인이다.

  

안승균은 “‘나의 아저씨송기범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인물로 시청자 여러분들께서 재미와 흐뭇한 모습을 느끼실 수 있도록 두 작품 모두 진지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늘 부족하지만 이번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SBS 월화드라마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의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을 그려 나가는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주 첫 방영됐고, ‘계룡선녀전은 고려, 조선 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선녀가 환생한 남편과 선녀 옷을 찾는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오늘 (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2. '데뷔 2주년' 정세운, 싱어송라이돌'의 빛나는 성장기!…자작곡부터 뮤지컬까지 '만능 아티스트' 등극

  3. ‘가시나들’ 우주소녀 수빈, 할머니와 티격태격 유쾌한 케미부터 따뜻한 배려까지! ”팔색조 매력”

  4. ‘팀셰프’ 이준성,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백숙 패러디....“닮은꼴 덕분에 광고 찍기도”

  5. 몬스타엑스, 美 투어 빌보드 비롯해 유력 언론 매체 집중 조명!…“포브스·LA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美 다수 언론 보도”

  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3’ 비글미 넘치는 미공개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훈훈한 남친미 눈길’

  7.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 로맨스’ 보이프렌드 동현, 본격적인 로맨스 예고…’여심 훔치는 직진남’ 눈길

  8.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막공 소감 “많은 것 배우며 성장…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

  9. '너의 결혼식' 박보영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 금요 퇴근길! 오늘 오후 6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

  10. ‘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11.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서 웅장하고도 화려한 무대로 2연승!

  12. 개그우먼 신보라, 홍윤화 이어 tbs FM 라디오 ‘유쾌한 만남’ 고정 DJ 발탁

  13.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청량섹시미’ 가득한 여름 화보 전격 공개!…"몽환적 매력 눈길"

  14.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아이엠, 美 유명 10대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대서특필! ‘영어 단독 인터뷰 눈길’

  15. 우주소녀 성소, 유명 온라인 게임 공식 홍보 모델 발탁! …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