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사공' 2집 인디힙합의 힘을 보여주다 많은 아티스트들 축하속 초도물량 매진

by NAVY posted Jul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디힙합의 힘 뱃사공’ 2집앨범 첫날 매진에 추가 주문요청  

  ‘뱃사공’ 2집앨범 탕아많은 아티스트들 축하속에 첫날부터 매진  

 

뱃사공_01.JPG

 

최근 2집 앨범 탕아를 발표한 인디힙합의 강자 뱃사공이 발매 첫날 초도주문 물량이 모두 소진돼 바로 추가 주문제작에 들어갔다.

 

힙합 크루 리짓군즈로 활동하며 인디힙합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뱃사공은 최근 발매한 2집이 솔직한 가삿말과 쉬운 멜로디들이 힙합씬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관계자는 뱃사공이 인디쪽에서 강한 인지도가 있지만 아무래도 오프라인 앨범 발매는 수량에 있어서 조심스러웠던게 사실이다, 많지 않은 수량이었긴 하지만 인디힙합을 하는 뱃사공의 음반이 발매하자마자 바로 소진돼 추가 주문이 들어와서 저희도 놀랍고 아티스트에게 좋은 음악 만들어줘서 고맙고 고생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고, 유통을 담당한 관계자들도 “‘뱃사공이 힙합씬에서 오랫동안 조금씩 잘 쌓아온 인지도와 이미지가 좋은 음악성적으로 연결되는것 같다.”며 인디힙합의 저력에 놀라워했다.

 

한편 뱃사공의 새로운 앨범 발표에 여러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반응도 흥미를 끈다장기하 누가 뭐래도 제 갈 길 가는 놈이다. 앞으로도 그런 놈으로 남아줬으면 좋겠다.” 랩퍼 스윙스 사공이는 어릴 때 삶을 유지하고픈 투지를 강하게 보여주는데,그의 향수병이 나를 슬픔에 잠기게 했고 이유는 내가 변했기 때문이다.” 딥플로우 한껏 멋있었졌는데 여전히 슬리퍼는 끌고 나왔다.” 나잠수 랩퍼라는 말보다 뮤지션이라는 이름이 더 어울리는 뱃사공 어떤 기류에도 흔들리지 않고 뱃사공이라는 장르를 이루다.” 블랭타임 모든 걸 탕진하고 돌아온 탕아의 집엔 더 값진 것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등의 본인들만의 개성넘치는 코멘트를 달아주었다.

 

대형기획사 소속도 아닌 인디힙합 뮤지션 뱃사공이 얼마나 좋은 음악으로 얼마만큼의 대중들의 마음을 잡을지 기대해본다.




?

  1.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 오는 9월 가을밤 적실 단독 콘서트 개최!

  2. 타이거JK의 통큰 양보, ‘굿라이프크루’ 레이블 지분 양도..“후배들 발전 기회 되길”

  3. 감성 듀오 마인드유, 오늘(3일) 신곡 ‘나만 없어(Feat. 브라더수)’ 공개…솔로 공감송 ‘브라더수와 호흡’

  4. DJ 소다(DJ SODA)! 오는 8월 3일 아시아 대표 EDM 축제 ‘스톰 뮤직 페스티벌‘ 출격! 아시아 대표 DJ 입증!

  5. 감성듀오 마인드유,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 함께하는 ‘나만 없어’ 8월 3일 발매!…커밍순 이미지 전격 공개!

  6. 명품 프로듀서 키겐! 스타쉽 엑스와 전속 계약 체결! 오는 27일 이적 후 첫 싱글앨범 ‘STREAMING’(스트리밍) 발매!

  7. '뱃사공' 2집 인디힙합의 힘을 보여주다 많은 아티스트들 축하속 초도물량 매진

  8.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오늘(23일) 미니 앨범 ‘어나더’ 발표!…타이틀곡 ‘20 Something’

  9. 韓힙합 국가대표’ 윤미래, 컴백 D-1 티저 공개..신곡은 힙합곡 ‘가위바위보’

  10. 소유X성시경! 신곡 ‘뻔한 이별’ 작업현장 공개! 보컬 양봉업자 달달케미!

  11. 정기고! 일본 진출 확정! 日 후지TV 유통사 PCI 뮤직과 라이센스 계약! 본격적 일본 진출!

  12. 워너원, 데뷔앨범 트랙리스 공개!! 앨범명은 "1X1=1(TO BE ONE)

  13. 워너원(Wanna One) 2017년 8월 7일 정식 데뷔!'워너원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 통해 데뷔무대 최초 공개!!

  14. ‘Queen is back’ 제시, 7월 13일 데뷔 12년만 첫 미니앨범 'Un2verse'로 컴백 ‘확정’

  15. 씨스타(SISTAR)! 굿바이 싱글 'LONELY(론리)' 티저 전격 공개! 이별 감성 자극!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