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이유 있는 시리즈 최고 호평! #액션 #팀워크 #뉴미션 관람포인트 3!

by NAVY posted Jul 1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시리즈 역대 최고의 전 세계 호평, 그 이유!

액션, 캐릭터, 미션 그 모든 것의 업그레이드!

사상 최대의 미션이 펼쳐진다!

관람포인트 3 전격 분석!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하고 있다. 해외부터 폭발적 찬사의 물결이 시작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관람포인트를 분석한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리얼액션

CG를 원하지 않는 그의 완벽한 컴백!

전 세계를 열광시킨 톰 크루즈의 한계 없는 리얼 액션 스턴트!

Untitled-1.jpg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대명사 톰 크루즈가 선보이는 한계 없는 리얼 액션이다. 모든 시리즈에서 전 세계 최고의 스파이 에단 헌트를 소화한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유럽 프리미어 이후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액션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톰 크루즈는 배우 인생 최초로 헬기 조종에 도전했고, 배우 역사상 최초로 헤일로 점프라는 이름의 상공 7,600미터 스카이다이빙 잠입 액션에 성공했다. 파리 도심 오토바이 추격전과 런던 고층 건물 옥상을 질주하는 장면 등, CG를 원하지 않는 배우 톰 크루즈의 아찔한 투혼은 관객들이 에단 헌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긴장감과 리얼리티를 선사한다.

 

 

#팀워크

지상 최대의 미션을 펼치는 IMF!

새로운 캐스팅까지 시리즈 최고의 라인업!

 Untitled-2.jpg

 

언제나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기관 IMF의 팀워크를 지켜보는 것 역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관전 포인트. 시리즈 1편부터 에단 헌트의 곁을 지켜온 해커 루터(빙 라메스), 점점 더 현장에서의 톡톡한 활약을 더해가는 벤지(사이먼 페그) 그리고 전편에서 IMF의 국장으로 부임한 앨런 헌리(알렉 볼드윈)까지 돌아온다. 여기에 전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에서 총기 액션, 오토바이 체이싱 등 강력한 존재감을 각인한 일사(레베카 퍼거슨) 역시 자신만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IMF의 동료로 활약한다.

 

CIA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는 에단 헌트의 리얼 액션과는 또 다른 결의 육탄 액션으로 대비를 이룬다. 또한 IMF를 긴장시키는 카리스마를 갖춘 CIA 부국장 에리카 슬론(안젤라 바셋)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캐릭터들이 사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헤쳐나가며 단 1초도 놓칠 수 없는 영화를 완성했다.

 

 

#뉴미션

모든 선의가 최악의 위기로 되돌아온다!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치밀한 스토리!

 Untitled-3.jpg

 

세 번째 관전 포인트는 사상 최대의 미션.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유주얼 서스펙트>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각본가이기도 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부제 폴아웃선택의 최종 결과방사능 낙진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번 영화에서 에단 헌트는 전 세계 핵 테러를 계획하는 적을 쫓다가, 시리즈 사상 최초로 범죄조직과 손을 잡는다. 예상치 못한 결단과 옛 인연과의 만남 등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요소가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액션에 더해 쫀쫀한 스토리까지 완성됐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언제나 미스터리한 존재였던 스파이 에단 헌트의 머릿속을 헤집어보는 영화로 완성했다.

 

09.jpg

 

한편 해외 시사 이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7/13() 오후 6시 기준 로튼토마토 98%로 시리즈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해외 유력 매체들은 역대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중 하나”(IndieWire), “미친 듯이 훌륭하다! 역시 한계 없는 시리즈!”(Entertainment Weekly), “톰 크루즈의 가장 대담한 액션”(Newsday), “극장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급 액션!”(Hollywood Reporter) 등 일제히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톰 크루즈의 리얼 액션, 압도적 캐스팅 라인업의 팀워크, 긴장감 넘치는 미션까지 모두 갖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725()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

  1.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 '007 스카이폴' '마더!' 할리우드 스릴러킹 하비에르 바르뎀 악역 열연!

  2. '22' 제목에 담긴 숫자 의미 공개! 지금이 아니면 들을 수 없는 22명의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이야기!​

  3. 올 여름 극장가 흥행 대전의 포문을 열 뜨거운 기대작 '인랑'!

  4. 54개국 299편으로 수놓은 아시아 최대 판타스틱 영화축제, BIFAN 폐막!

  5.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BIFAN 어린이심사단상 수상 화제 속 개봉 35시간 만에 1만명 돌파!

  6. 라틴 장르 영화부터 한일 저예산 영화까지! 메가토크는 계속된다

  7. '마일22' '미션 임파서블6' '메가로돈' #지상 #고공 #수중 액션 장인 대결 삼파전!

  8. '호텔 아르테미스' 정정훈 촬영감독부터 '혹성탈출' 시리즈 임창의 기술감독까지! 전세계 사로잡은 한국인 제작진!

  9. '아직 끝나지 않았다'의 프리퀄 단편 '모든 것을 잃기 전에' 디지털 최초 개봉!

  10. 개막 첫 주말, 부천에서만 열린 특별하고 다채로운 주제의 메가토크들!

  1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북한영화 상영 등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과 호흡하다!

  12. '탑건' 8월 23일 전국 와이드 개봉!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톰 크루즈 메인포스터 공개!

  13. '킬링 디어' 단 52개 상영관 박스오피스 6위, 개봉작 박스오피스 2위, 성수기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급부상!

  14.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이유 있는 시리즈 최고 호평! #액션 #팀워크 #뉴미션 관람포인트 3!

  15. 영화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단발 머리!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안톤 시거'부터 '찰리와 초콜릿 공장' '친절한 금자씨'까지!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