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가도' 유재명x전미선x전석호x김혜준 주연의 감성 드라마! 9월 개봉확정 & 메인포스터 대공개!

by NAVY posted Aug 2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기적처럼 찾아온 하루

봄이가도

 

유재명 X 전미선 X 전석호 X 김혜준

그리움의 계절, 기적처럼 찾아온 가족영화

9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유재명, 전미선, 전석호, 김혜준 주연, 모든 이들의 마음에 새겨질 가족영화 <봄이가도>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출연: 유재명, 전미선, 전석호, 김혜준감독: 장준엽, 진청하, 전신환제작: 왕십리픽쳐스배급: 시네마달]

 

딱 하루만이라도 보고 싶어

유재명 X 전미선 X 전석호 X 김혜준 배우의 진심으로 완성해낸 완벽한 열연!

모든 가족들의 마음에 새겨질 감성 드라마 <봄이가도>

9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대공개!

 

 

main_poster.jpg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봄이가도>는 딸을 애타게 기다리는 엄마, 운 좋게 홀로 살아남은 이, 아내의 흔적에 허탈한 남자 등 봄의 기억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찾아온 기적 같은 하루를 담아낸 가족영화로, 19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라이프><비밀의 숲><응답하라 1988>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매 작품 변신을 꾀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유재명,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넘나들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전미선, <라이프 온 마스><미생> 등 브라운관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석호, 그리고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얼굴을 알리며 떠오르는 샛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 배우 김혜준이 진심 어린 열연을 펼쳐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족구왕>,<범죄의 여왕>,<소공녀>의 광화문시네마, <우리들>,<>,<용순>,<살아남은 아이>의 아토ATO 등 독립영화 제작명가의 맥을 잇는 왕십리픽쳐스의 첫 작품으로, 장준엽, 진청하, 전신환 세 신예감독의 완벽호흡으로 완성해낸 섬세한 감수성과 사려 깊은 연출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아련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움과 행복함이 동시에 담겨 있는 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재명, 전미선, 김혜준, 전석호 배우의 얼굴은 일견 평범해 보이는 가족의 일상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딱 하루만이라도 보고 싶어라는 카피와 기적처럼 찾아온 하루라는 태그라인은 <봄이가도>라는 영화의 타이틀과 어우러져 이들이 함께 보내게 될 특별한 하루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모든 가족들의 마음에 새겨질 감성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봄이가도>9월 개봉한다.

 




?

  1. MBN '모던 패밀리' 고명환-임지은, 결혼 전 3년간 헤어졌던 이유는?

  2. <두번할까요> 1차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3. <타짜: 원 아이드 잭>부제의 의미 공개! 궁금증 자극하는 '원 아이드 잭'의 의미는?

  4.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600만 부 베스트 셀러 첫 극장판! 7월 11일 개봉 확정! 새창으로 읽기

  5. <시민 노무현> 강원국 작가, 손아람 작가와 함께한 특별한 GV 성황리 개최!

  6. <어린 의뢰인> 이동휘 실검 1위&네이버 영화 평점 9.27! 압도적 호평으로 뜨거운 관심 폭발!

  7. '봄이가도' 유재명x전미선x전석호x김혜준 주연의 감성 드라마! 9월 개봉확정 & 메인포스터 대공개!

  8. '22' 오늘, 세계 위안부 기림일 개봉! <귀향> 조정래 감독과 함께한 개봉 전야 GV 시사회 성황리 개최!​

  9. 블룸하우스 첫 번째 액션<업그레이드> 액션의 신세계 담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0. 트와이스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 확정!

  11. '루나' '탠저린' '아메리칸 허니'의 공통점은 무엇?!

  12. '신과함께-인과 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124만 동원하며 역대 사상 최대 오프닝 스코어 달성!

  13. '휘트니' 아카데미 수상 명품 제작진 총 출동! 웰메이드 음악 영화의 탄생!

  14. '너의 결혼식'부터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까지! 8월 기대작은 케미를 타고 온다!

  15. tvN '아는 와이프' 이제껏 본 적 없는 특별한 if 로맨스의 탄생! 공감저격+로망충족 관전 포인트 셋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