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22' '미션 임파서블6' '메가로돈' #지상 #고공 #수중 액션 장인 대결 삼파전!

by NAVY posted Jul 1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액션 장인들의 대결 삼파전!     

           지상 액션 ‘마크 월버그’         

            고공 액션 ‘톰 크루즈’           

          수중 액션 ‘제이슨 스타뎀’        

 

 

 

올 여름 극장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장인들의 대결 삼파전이 펼쳐진다. 8월말 개봉을 확정한 1마일마다 액션이 터지는 ‘마일22’(수입| 유니콘미디어㈜, 배급| ㈜팝엔터테인먼트)의 마크 월버그부터 ‘메가로돈’ 제이슨 스타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각기 지상, 수중, 고공에 특화된 짜릿하고 시원한 액션을 완성시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상 액션의 최강자는 바로 나야나!          

   1마일마다 액션이 터진다! ‘마일22’ 마크 월버그   

 

09_still01_2.jpg 09_still02_3.jpg

[출처: 유니콘미디어]

 

‘론 서바이버’, ‘디파티드’, ‘더블 타겟’으로 액션 내공을 쌓고,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히어로로 활약해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등극한 마크 월버그가 ‘마일22’를 통해 그간 쌓아온 지상 액션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마일22’는 전 세계가 노리는 타겟을 90분 안에 22마일 밖으로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이송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마크 월버그는 군사, 외교의 사각지대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패율 제로의 비밀조직 ‘오버워치’의 리더 실바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전 세계 6개 주요 도시의 테러를 막을 수 있는 정보를 쥔 ‘타겟’의 이송 작전에 투입된 마크 월버그는 적의 위협을 뚫고 험난한 이동을 시작하게 된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총격전부터 박진감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 맨몸 격투 액션 등 지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모든 액션이 등장한다. 또한 거대한 폭파 장면 등 역대급 스케일은 현실감은 물론 지상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시켜 관객들을 단숨에 극에 몰입하게 만든다.

영화 ‘마일22’에는 마크 월버그를 비롯해 인기 미드 ‘워킹데드’ 시리즈 로렌 코핸, ‘레이드’ 시리즈의 액션 마스터 이코 우웨이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에 출연한 UFC 전 챔피언 론다 로우지가 함께 출연해 최강 액션 케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패트리어트 데이’, ‘론 서바이버’ 등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액션 감각으로 사실감 넘치는 연출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피터 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액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8월말 롯데시네마에서 개봉 예정. 

 

 

                  초고층 빌딩, 비행기.. 이제는 헬기다!                 

    고공 액션 최강자 귀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09_still03_2.jpg 09_still04_2.jpg

[출처: 네이버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액션 블록버스터의 새 지평을 연 톰 크루즈가 또 한 번 불가능에 가까운 미션에 도전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 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전작의 초고층 빌딩 액션과 비행기 액션에 이어 헬기 위에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고공 액션을 직접 소화했다. 특히 프로 조종사에게도 어려운 급회전을 해낼 만큼 극한의 훈련을 받은 톰 크루즈는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액션 시퀀스를 선보인다. 7월 25일 개봉 예정.

 

 

                        그의 액션이 바다로 향했다!                        

   최대의 포식자와 벌이는 수중 액션! ‘메가로돈’ 제이슨 스타뎀   

 

09_still05_2.jpg 09_still06_2.jpg

[출처: 네이버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메카닉’ 등의 영화를 흥행시키며 믿고 보는 액션 배우로 통하는 제이슨 스타뎀이 영화 ‘메가로돈’을 통해 시원한 수중 액션을 선사한다. ‘메가로돈’은 200만년 전 멸종된 줄 알았던 지구상 가장 거대한 육식 상어 메가로돈과 인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해양 깊숙이 있던 메가로돈이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벌어지는 사상 최강의 재난을 실감나게 다룬다. 극중에서 심해 구조 전문가로 등장하는 제이슨 스타뎀은 4주간의 각종 트레이닝과 영국 다이빙 국가대표 출신다운 완벽한 다이빙과 수영, 잠수 실력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수중 액션을 펼친다. 8월 15일 개봉 예정.

 



TAG •
?

  1.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 '007 스카이폴' '마더!' 할리우드 스릴러킹 하비에르 바르뎀 악역 열연!

  2. '22' 제목에 담긴 숫자 의미 공개! 지금이 아니면 들을 수 없는 22명의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이야기!​

  3. 올 여름 극장가 흥행 대전의 포문을 열 뜨거운 기대작 '인랑'!

  4. 54개국 299편으로 수놓은 아시아 최대 판타스틱 영화축제, BIFAN 폐막!

  5.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BIFAN 어린이심사단상 수상 화제 속 개봉 35시간 만에 1만명 돌파!

  6. 라틴 장르 영화부터 한일 저예산 영화까지! 메가토크는 계속된다

  7. '마일22' '미션 임파서블6' '메가로돈' #지상 #고공 #수중 액션 장인 대결 삼파전!

  8. '호텔 아르테미스' 정정훈 촬영감독부터 '혹성탈출' 시리즈 임창의 기술감독까지! 전세계 사로잡은 한국인 제작진!

  9. '아직 끝나지 않았다'의 프리퀄 단편 '모든 것을 잃기 전에' 디지털 최초 개봉!

  10. 개막 첫 주말, 부천에서만 열린 특별하고 다채로운 주제의 메가토크들!

  1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북한영화 상영 등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과 호흡하다!

  12. '탑건' 8월 23일 전국 와이드 개봉!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톰 크루즈 메인포스터 공개!

  13. '킬링 디어' 단 52개 상영관 박스오피스 6위, 개봉작 박스오피스 2위, 성수기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 급부상!

  14.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이유 있는 시리즈 최고 호평! #액션 #팀워크 #뉴미션 관람포인트 3!

  15. 영화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단발 머리!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안톤 시거'부터 '찰리와 초콜릿 공장' '친절한 금자씨'까지!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블루에이지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